Our Story
어느 작은 한의원에서
트리테라의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2003년 6월 12일, 두 명의 한의사가 힘을 합쳐 서울 목동에 작은 한의원을 오픈하던 날, 트리테라의 꿈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성실하고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해 진료에 임하는 동시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의 연구 개발을 함께 하며 꿈을 키워갔습니다.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을 통해 만들어낸 결과물이 하나둘 쌓여가면서, 이를 제품으로 만들어 세상에 선보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고, 2012년 한의사 2인과 약사 1인이 함께 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트리테라'는 'Treat'와 'Era'의 합성어로, '치유의 시대'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트리테라 연구소의 오랜 노하우가 집약된 건강기능식품 [온톤]은 [종합비타민&미네랄]과 [오메가3&옥타코사놀] 두 종류로 만들어져 있으며, 2014년 출시된 이래 이 제품의 진가를 알아보는 분들의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영양보충용제품입니다.
유달리 민감한 피부를 가진 트리테라의 두 한의사에게는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는 기초 화장품이 없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 높은 기능성을 가지고도 피부에는 자극을 주지 않는 화장품의 개발에 착수하게 되었고, 2020년 그 꿈이 실현된 기능성 화장품 [밀키릴리]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건강한 몸과 아름다운 얼굴은 이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사람의 소망이 아닐까요? 트리테라는 이러한 꿈의 실현을 목표로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찾고 연구하며 보다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며 전진하고 있습니다. 트리테라가 열어가는 새로운 미래. 새로운 변화에 함께 하세요.
동국대학교 한의과대학 졸업
동혜한의원 원장
동국대학교 한의과대학 졸업
동혜한의원 원장
강원대학교 약학대학 졸업
강원대학교 약학대학원 석사
Just join us and change your life